가을은 패션의 계절! ‘맥퀸’ X 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다채로운 행사 개최!

0
236

세계를 매혹시킨 디자이너 알렉산더 맥퀸의 삶을 다룬 영화 <맥퀸>이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10/15(월)~20(토), 패션위크 기간 <맥퀸> 상영부터

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패키지, 톡 행사까지!

패션 X 무비 콜라보 이벤트로 관객들과 만난다!

패션계를 뒤흔든 알렉산더 맥퀸의 패션세계와 이면의 모습까지 심도 깊게 다룬 웰메이드 무비 <맥퀸>이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기간인 10월 15일(월)부터 20일(토) 동안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인근에 위치한 CGV 동대문, 메가박스 동대문 두 극장에서 영화 상영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헤라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는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이벤트로 3월과 10월 년 2회 개최되며, 이번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는 15일 오프닝쇼를 시작으로, 42개의 국내외 최정상 디자이너 브랜드 및 기업이 선보이는 패션쇼 ‘서울 컬렉션’, 2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신진디자이너 패션쇼 ‘제너레이션넥스트 패션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영화 <맥퀸>은 헤라서울패션위크, CGV 동대문, 메가박스 동대문과 연계해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행사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제시한 관객이 CGV 동대문과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영화 <맥퀸>을 관람할 시 티켓 가격의 2,000원을 할인하는 할인 이벤트와 패션위크 특별상영 기간 동안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엽서와 페이퍼돌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10월 16일(화) 저녁 7시 30분 CGV 동대문에서는 국내 패션 큐레이터 1호인 김홍기 큐레이터가 함께하는 ‘<맥퀸> 19SS 헤라서울패션위크 톡’이, 19일(금) 저녁 7시 30분 CGV 동대문에서는 심볼 배지와 골드 포스터 등 상영과 함께 영화의 오리지널 굿즈까지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맥퀸> 19SS 헤라서울패션위크 패키지’ 상영이 열릴 예정이다.

이처럼 다채로운 행사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는 화제작 <맥퀸>은 금기를 깬 파격으로 패션계를 뒤흔든 천재 디자이너이자 문제적 아티스트 알렉산더 맥퀸의 모든 것을 담은 단 하나의 맥퀸 무비. 지난 4일 개봉 후 “디자이너에 대한 속 깊은 애정과 공경이 스크린에서 뿜어져 나오는 것처럼 느껴진다”(bluemade****, 인스타그램), “이 영화가 나오기를 매우 기다렸고, 기다린만큼 박수를 받기에 모자람 없는 다큐멘터리”(merci****, 인스타그램), “매일 다를 것 없는 일상을 보내는 모두가 이 영화를 통해 심장의 떨림을 느꼈으면 좋겠다”(be_xx****, 인스타그램) 등 뜨거운 관객 호평으로 입소문을 모으며 영화팬들과 패션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전 세계가 사랑한 디자이너이자 우리가 몰랐던 비밀을 간직한 고독한 아티스트 알렉산더 맥퀸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맥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