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영화제를 뒤흔든 파격 2023년 가장 도발적인 영화 [초대의 법칙]

0
5287

전 세계 국제영화제를 뒤흔든 충격

금기에 도전하는 2023년 가장 도발적인 영화

<초대의 법칙> 메인 예고편 및 스틸 공개!

 

<초대의 법칙>이 파격적인 예고편과 도발적인 스틸을 공개했다. <초대의 법칙>은 완벽한 커플이 섹스 파트너를 초대하여 서로 관계하고 관전하면서 욕망과 질투의 복잡한 감정을 경험하고 마침내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대담하게 그린 고품격 에로틱 로맨스.

<초대의 법칙>은 제56회 카를로비바리 국제영화제에서 국제비평가협회(FIPRESCI)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으며, Vilnius International Film Festival, Gdynia Polish Film Festival, CinEast, Czech Linos 등의 국제영화제에 초청 및 주요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작품으로 금기의 경계선을 아슬아슬하게 넘나들면서도 사랑과 성에 관해 깊이 있는 관찰과 실험을 하는 영화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과 스틸은 사랑하는 커플이 한 순간의 유혹과 호기심으로 섹스 파트너 초대라는 세계를 경험하고 점점 더 깊이 중독되어 가는 과정을 적나라하게 담고 있다.

특히 예고편은 초대에 중독되는 과정을 과감한 수위의 장면과 대사로 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예고편은 서로에 대한 애정을 시험하기 위해 장난스럽게 외도에 대해 물으면서 시작한다. 외도를 꿈꾸지 않지만 기회가 있고 허락해준다면 그럴 수 있다는 솔직한 생각을 밝히면서 앞으로 일어날 일을 암시한다. 성적으로 자유분방한 친구 커플의 집에 초대된 두사람은 유혹에 빠지고 호기심에 서로 관계를 맺게 된다. 이전에 느낄 수 없는 강렬함을 경험한 커플은 ‘한 사람과 단 한 번’이라는 규칙과 함께 서로 파트너 초대를 허락하는데, ‘중독과 같은 거야’라는 대사와 같이 초대에 빠져든다. 게다가 ‘못 하게 막으면 더 원하게 될 거야’라는 대사와 같이 헤어날 수 없는 강렬한 초대의 유혹을 과감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규칙을 어긴 커플이 마침내 화해를 하지만 ‘또 다시 하고 싶어’라는 여주인공의 마지막 대사가 새로운 사건을 예고하고 있어 본편에서 보여줄 표현 수위와 커플의 끝이 어떻게 될지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누구나 한 번쯤 상상하지만 도전하지 못하는 초대와 관전이라는 금기의 소재를 본격적이면서도 파격적으로 다룬 <초대의 법칙>은 궁극적으로 보편적인 사랑과 진정한 사랑에 대한 물음표를 던지는 이야기로 질투와 욕망의 복잡미묘한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초대와 관전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로 전 세계 국제영화제를 충격에 빠트린 2023년 가장 도발적인 작품 <초대의 법칙>은 오는 5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dlalsgh7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