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괴’ 이 조합 실화냐? 어떻게 조합해도 찰떡 케미 발산! 물괴수색대 미공개 스틸 대공개!

0
224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로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물괴>가 물괴 수색대의 각양각색 케미가 느껴지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한다.

절친 케미 X 부녀 케미 X 풋풋한 청춘 케미까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물괴 수색대의 미공개 케미 스틸 대공개!

신선한 장르 영화의 탄생으로 입소문을 모으고 있는 영화 <물괴>가 캐릭터들의 각양각색 케미가 담긴 미공개 스틸을 공개한다. 영화 <물괴>는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

먼저 ‘윤겸’이 내금위장이었던 시절부터 함께해온 ‘윤겸’과 ‘성한’은 십년지기 절친다운 면모를 과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때론 티격태격하지만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된 두 사람은 눈빛만으로 서로의 생각을 읽어내며 환상의 콤비다운 모습을 자아낸다. ‘윤겸’과 ‘명’의 끈끈한 부녀케미도 눈길을 끈다. ‘중종’의 부름을 받고 ‘물괴’를 잡으러 기꺼이 한양으로 상경한 ‘윤겸’과 그런 아버지를 돕기 위해 먼 길을 따라나선 ‘명’. 자신을 위해 위험천만한 일에 뛰어든 딸을 향한 ‘윤겸’의 걱정 어린 눈빛은 부녀간의 깊은 정을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위기에 처할 때마다 서로에게 손을 내밀며 힘이 되어주는 ‘명’과 ‘허 선전관’은 풋풋한 청춘 케미를 형성하며 흐뭇함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물괴’에게 쫓기는 절체절명의 순간에도 서로의 곁을 지키며 최고의 합을 자랑한다. 한편, 조선을 위협하는 강력한 존재 ‘물괴’와 맞서 싸워야 했던 네 사람은 일심 동체가 되어 ‘물괴’와 맞붙는다. 사랑하는 사람과 나라를 구하기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사투를 벌이는 이들은 환상의 팀워크를 빛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