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殺균제 대참사 재난실화 ‘공기살인’ 관객들의 열띤 반응 무대인사 현장 대공개!

0
110

살殺균제 대참사 재난실화

공기살인’ 관객들의 열띤 반응 무대인사 현장 대공개!

 

개봉과 함께 주말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영화 ‘공기살인’의 무대인사 현장 영상이 공개되었다.

영화 ‘공기살인’은 봄이 되면 나타났다 여름이 되면 사라지는 죽음의 병의 실체와 더불어 17년간 고통 속에 살아온 피해자와 증발된 살인자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한 사투를 그린다. 의미와 재미 모든 면에서 호평을 얻으며 많은 관객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공기살인’의 조용선 감독, 김상경, 이선빈, 윤경호, 서영희, 장혁진, 이지훈, 이유준 배우가 관객들을 직접 찾아가 영화에 대한 진심을 전달했다. 감독과 배우들은 극장을 찾은 관객에게 “여러분, 잘 선택하셨습니다”라며 좋은 영화이니 많이 추천을 부탁드린다는 재치 있는 말과 함께 정성을 들여서 함께 만든 작품에 대한 애정과 진심을 전했다. 무대 인사 행사를 통해 관객들의 뜨거운 응원과 배우들의 열정이 더해지며 주말 극장에 활기를 더했다.

영화 ‘공기살인’은 “모두가 봐야 할 영화”라는 관객들의 지지와 호평 속에 관객 평점 8점대, 골든 에그지수 93%를 기록하는 등 실관람객들의 자발적인 추천 행렬 이어지고 있다. 코로나19로 더욱 소중해진 공기가 일상에서 조용하게 퍼지는 죽음의 그림자라는 공포심을 자극하며, 25일부터 극장 취식도 가능해지는 엔데믹과 함께 한국영화와 극장에 활기를 더한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