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수살인’“110분 시간 순삭!” “몰입도 1000%” 새로운 범죄실화극의 탄생! 통했다! 언론-평단에 이어 관객들의 만장일치 호평 세례!

0
234

김윤석과 주지훈의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과 담백한 연출로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새로운 범죄실화극의 탄생을 알린 영화 <암수살인>이 개봉 전 진행된 일반시사회를 통해 관객들의 쏟아지는 호평 세례를 받으며 눈길을 끈다.

김윤석, 주지훈의 연기가 용호상박!” “간만에 제대로 된 영화를 봤다!”

뻔할 줄 알았던 범죄 수사 장르의 진화! 관객들, <암수살인>에 뜨겁게 빠졌다!

일반시사 직후 뜨거운 극찬 이어지며 10월 박스오피스 점령 예고!

영화 <암수살인>은 감옥에서 7건의 추가 살인을 자백하는 살인범과 자백을 믿고 사건을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실화극. <암수살인>은 지난 13일(목) 언론시사회를 통해 언론과 평단에 처음으로 선보인 후, ‘범죄 장르의 통념을 깬 새로운 범죄수사극의 탄생’이라며 뜨거운 호평을 자아냈다. 이후 진행된 일반시사회를 통해 일반 관객들의 호평과 입소문까지 이끌어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김윤석, 주지훈 둘 사이의 긴장감은 영화 내내 이어졌고, 몰입할 수밖에 없다!”(인스타그램_minji_****), “두 주연배우의 연기가 용호상박!”(인스타그램_jjaja****), “믿고 보는 배우들의 믿고 보는 영화! 역시 최고다!”(인스타그램_k_min****), “김윤석, 주지훈 연기력 진짜 최고! 영화 보는 내내 압도당했어요~”(트위터_my_sta****), “극을 시종일관 팽팽하게 잡아당기는 김윤석, 주지훈의 화학작용이 인상적!”(블로그_jimm****), “참 대단하고 놀랄 따름이다. 연기의 신 김윤석!”(블로그_s eu****), “주지훈 연기는 미쳤다 최고..”(인스타그램_yul****) 등 형사와 살인범으로 강렬하게 충돌하는 김윤석과 주지훈의 인상적인 호연과 팽팽한 긴장관계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또한, 2010년 부산에서 실제 발생했던 사건을 모티브로 한 흥미로운 스토리에 대한 호평도 쏟아졌다. “일반 범죄실화극과 차원이 다른 영화!”(블로그_lsh****), “스토리 쫀쫀하니 긴장감 넘치고 재미있음!!”(트위터_egg****), “[그것이 알고싶다]를 극장판으로 옮기면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블로그_lkh****) 등 실화를 바탕으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스토리에 대한 놀라움을 자아냈고, “암수살인 대박! 연기도 스토리도 끝장난다!”(인스타그램_soha****), “간만에 제대로 된 영화를 봤다! 두 번 보세요b”(인스타그램_shin****), “연기도 스토리도 배우도 매우 만족! 별 다섯개!”(인스타그램_mun_****), “예고편 보며 기대 많이 했는데, 확신으로 바꿈! 내용도 배우들 연기도 좋았다!”(트위터_SVT_W****), “암수살인 진짜 개꿀잼! 꼭 보세요!!”(인스타그램__gayou****) 등 일반적인 범죄 수사 장르와는 새로운 차원의 재미와 긴장감을 선사하는 영화의 드라마틱함에 대한 만족도를 드러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리얼리티 넘치는 이야기와 김윤석과 주지훈이 선보일 강렬한 연기 시너지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암수살인>은 오는 10월 3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