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경험을 반영한 현실감 넘치는 작품!” 유튜브로 대박 나서 성공하자! [유투부 You2部: 파산자 클럽] 극장판 시사회 성료!

0
122

비플릭스 오리지널 [유투부 You2: 파산자 클럽]

1000% 공감대 + 따뜻한 휴먼 코미디로 시청자들 사로잡는다!

언론/배급 시사회 성황리 개최!

지난 4월 22일 공개된 비플릭스 오리지널 [유투부 You2部: 파산자 클럽]이 4월 21일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언론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유투부 You2部: 파산자 클럽]은 20살 딸을 혼자 키우는 사채업자 ‘선우’가 빚을 갚지 못하는 채무자들과 함께 유튜브 콘텐츠를 만들어 대박을 기원하는 휴먼 코미디.

특히 이번 진행된 시사회는 상영 전 서동헌 감독을 비롯, 출연 배우들의 무대인사가 이뤄지면서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화산고의 원작자로 개성 있는 연출을 선보였던 서동헌 감독은 “잔잔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었다. 힘든 점도 있었지만 배우들이 있었기에 더 완벽해질 수 있었다”며 훈훈한 인사를 전했다. ‘배고픈 스님’역의 연기파 배우 노진원은 “즐겁게 촬영해서 기억에 오래 남는다. 비플릭스로 방영될 예정인데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만쥬’역의 유쾌한 배우 김늘메는 “촬영하는 동안 너무나 즐거웠고 모든 장면을 재밌게 찍었다. 비플릭스로 공개될 예정인데 잘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고 미스 맥심으로 많은 남성 팬들을 보유한 은유화는 “좋은 작품을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며 진심을 표했다. 이어 유설아 배우, 김주원 배우, 한지영 배우는 “열심히 찍은 작품이었고 즐겁게 봐주었으면 좋겠다”며 짧은 소감을 전했다.

이어 촬영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묻는 질문에 노진원 배우는 “한 겨울 산 중턱에서 촬영했었다. 힘들었지만 특별했던 기억이라 오래 기억에 남는다”라고 전했다. 김늘메 배우는 “실제로 다 같이 합숙하면서 촬영을 했다. 외진 곳에 있어서 힘든 점이 있었지만 즐겁게 촬영했다”며 배우들 간의 완벽했던 호흡을 자랑했다.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은유화 배우는 “평소 하는 것처럼 하면 된다고 하였지만 평상시대로 연기를 하는 게 더 어려웠던 것 같다”고 밝혔다. 서동헌 감독은 연출하면서 가장 중점을 두었던 점이 무엇이었냐는 질문에 “모든 장면이 소중했지만 배우들에게 대사도 없이 카메라만 주고 즉석으로 맡겼었다. 그런데 배우들이 각자 본인의 캐릭터에 맞게 잘 스며들어서 촬영을 해주었다”며 배우들을 향한 칭찬과 감사 인사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유튜브로 대박 나자’ 라는 컨셉은 “경험을 반영했다”라며 웃음기 넘치는 대답을 전했다.

[유투부 You2部: 파산자 클럽]은 ‘유튜브’라는 친숙한 소재로 높은 리얼리티와 함께 화끈하고 진정성 있는 코미디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유쾌한 배우들의 완벽한 시너지로 현실감 백퍼센트 일으키는 [유투부 You2部: 파산자 클럽]의 극장판은 비플릭스로 시청할 수 있다. 오는 5월에는 무삭제판 8부작 시리즈 공개를 예정하며 보다 더 과감하고 아찔해진 버전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비플릭스와 플레이보이 TV가 손잡고 야심차게 제작한 비플릭스 오리지널 [유투부 You2部: 파산자 클럽]은 비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