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개봉 7일 차 200만 관객 돌파!

0
15

개봉 7일 차 200만 관객 돌파!

입소문이 만들어낸 극장가 다크호스로 부상!

올여름 가장 완벽한 흥행 사냥꾼 입증!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호평으로 흥행 사냥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헌트>가 개봉 7일 차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김정도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헌트>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816() 오전 1142분 기준, 개봉 7일 차 호평 리뷰로 입소문을 모으며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이후 줄곧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헌트>는 연기, 연출, 스토리까지 전부 다 너무 좋았다(네이버, dldb****), 오랜만에 재미있게 본 영화. 재관람 의사 있음(네이버, dke3****), 몰입감이 정말 좋았고 시나리오도 탄탄하다(메가박스, gomi****), 시간 가는 줄 몰랐다(메가박스, rkwofka**), 모든 부분에 만족하며 봤다(메가박스, 3764****) 등 관객들의 만장일치 호평으로 2022년 가장 완벽한 첩보 액션 드라마의 탄생을 입증하고 있어 계속되는 흥행 질주가 기대된다.

이 가운데 <헌트>의 주역 이정재 감독과 정우성, 정만식이 메가박스 플러스엠 공식 SNS를 통해 재치 있는 200만 관객 돌파 인증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정재 감독, 정우성, 정만식은 중요한 기밀을 입수했다며 서류 봉투에서 함께 무언가를 꺼내고, 이내 각각 ‘<헌트> 200만 감사합니다’ 문구를 들고 미소 지으며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개봉 7일 차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하며 극장가 흥행 강자로 우뚝 선 영화 <헌트>는 개봉 2주차에도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dlalsgh7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