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2명 학도병들의 숨겨진 실화! 1차 예고편 공개 직후 온라인 뜨거운 반응!

0
21

지난 9() 1차 예고편을 공개한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에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모이고 있다.

1차 예고편 공개 후 예비 관객들 반응 폭발! 캐스팅X몰입감X드라마 완벽하게 담아냈다!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되었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이 지난 9일(금) 강렬한 전투와 가슴 뜨거운 드라마를 담아낸 1차 예고편 공개 직후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져 화제다.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1차 예고편을 관람한 네티즌들은 “조합부터 진짜 기대된다! 완전 유격대 조합이네…. 배우들이 진짜 역할에 잘 어울리는 듯”(CGV 페이스북_안상*), 성필이ㅠㅠ 최민호 보고 싶은 마음 영화관에서 풀어야겠네”(CGV 페이스북_미*), 메간 폭스도 나옴. 얼른 보고싶어”(CGV 페이스북_임창*) 등 영화 속 다양한 캐릭터로 분한 배우들에게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역사에 기록되지 않은 그날을 기억하기 위해서라도 꼭 보러 가겠습니다”(CGV 페이스북_김진*), 오 장사상륙작전 영화다.. 인천상륙작전의 의도를 숨기려고 실시한 양동작전이얌”(CGV 페이스북_홍승*), 이런 건 진짜 봐야 하는데. 우리나라 역사는 알아야 돼”(CGV 페이스북_임채*) “장사상륙작전이 없었으면 인천상륙작전이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었는데 꼭 봐야 할 듯”(CGV 페이스북_정호*) 등 기록되지 않았지만 기억해야 할 역사를 다룬 작품에 관심을 보이며 2019년 하반기 필람무비로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을 꼽았다. 또한, 예고편 왜 이렇게 찡해ㅠㅠ”(CGV 페이스북_김유*), 뭔가 슬플 거 같아요..”(CGV 페이스북_조준*), 학생모 파도에 넘실거리는 것 봐ㅠㅠ 마음 아픔”(CGV 페이스북_김*), 아 마음이 아린다.. 이거 보러 가자”(CGV 페이스북_고재*) 등 예고편만으로도 깊은 여운을 전달하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한국전쟁 중 기울어진 전세를 단숨에 뒤집을 수 있었던 인천상륙작전 하루 전, 양동작전으로 진행된 장사상륙작전의 실화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대한민국 대표 스토리텔러인 <친구>, <극비수사>, <암수살인> 곽경택 감독과 <독전>, <신과함께-인과 연> VFX 비주얼리스트 김태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믿고 보는 배우부터 충무로 기대주, 그리고 할리우드 배우 군단까지 합세해 폭발적인 연기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1차 예고편 공개와 함께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2019년 최고의 기대작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9월 25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