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보고는 못 배길 갓띵장면! 이승X저승X과거에 다 있다고?! ‘신과함께-인과 연’ 속 명장면 BEST 3!

0
265

이승과 저승 그리고 천 년을 넘나드는 과거까지 묵직한 감동과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고 있는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이 관객들이 극찬하는 명장면 BEST3를 공개한다.

#1 이승 명장면 – 성주신과 해원맥, 덕춘의 강렬한 첫 만남!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 <신과함께-인과 연>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명장면 BEST3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승의 명장면은 허춘삼 할아버지를 저승에 데려가기 위해 이승으로 내려온 해원맥, 덕춘과 할아버지와 그의 손자를 지키는 성주신의 첫 만남이다. 1부의 쿠키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2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던 성주신다운 강렬한 첫 등장이었다는 평이다. 강력한 힘으로 덕춘을 단박에 제압한 성주신과 천 년 동안 망자들의 호위를 담당한 일직차사 해원맥이 불꽃 튀는 액션을 보여준다. 특히 해원맥은 전광석화처럼 순간이동을 하며 성주신을 공격해 그 어느 장면보다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선보였다. 이에 관객들은 “주지훈 액션 실화? 초반부터 현란한 액션씬으로 눈호강..! 마동석의 존재감도 역시 압도적!”(네이버_last****), “주지훈..마동석 멋졌음”(네이버_love****), “마동석과 주지훈이 해낸 작품 ㅋㅋ”(네이버_goil****) 라고 말하며 시선을 뗄 수 없는 액션씬과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 준 배우들을 입을 모아 칭찬했다.

#2 저승 명장면 – 손에 땀을 쥐게하는 팽팽한 긴장감! 강림X염라대왕 숨막히는 재판!

2부의 지옥 재판도 1부 못지 않게 손에 땀을 쥐게 한다. 마지막 재판이 벌어지는 살인지옥에서 염라는 강림에게 재판의 증인으로 소환당한다. 그리고 강림은 뜻밖에도 염라에게 천 년 전의 일을 물으며 재판을 이어간다. 수홍의 환생과 강림의 차사직을 내건 재판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관객들을 끌고 가며 급이 다른 긴장감과 몰입도를 선사한다. 영화를 먼저 본 관객들은 “이정재 진짜 염라인줄….존재감 미쳤습니다….!”(CGVsh**4628), “ㄷㄷ반전에 반전이라 손에 땀났네요 이정재 연기도 대박ㅠㅠㅠ”(네이버_zxcj****), “마지막 재판씬 몰입도 대박…. 역시 이정재, 하정우 믿보배다..!”(네이버_wjdd****), “영화 끝에 재판장면 반전 대박ㅋㅋㅋㅋ 염라스틴 반전에 놀라서 입이 안 다물어졌음 ㅋㅋㅋㅋ”(CGV_ye**miii)이라고 말하며 쉽게 여운이 가시지 않는 재판 장면에 대한 극찬을 쏟아냈다.

#3 과거 명장면 – 그들조차 기억하지 못 했던 해원맥과 덕춘의 만남, 그리고 시작된 인과 연

천 년 전 과거에서는 해원맥과 덕춘의 만남이 명장면으로 꼽혔다. 이들의 만남은 천 년 전에 일어났던 일련의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과거 하얀삵으로 불리던 고려 최고의 무사 해원맥은 위기에 처한 덕춘의 목숨을 구해줬고, 덕춘이 보호하는 아이들에게도 큰 도움을 준다. 서로의 비밀을 알지 못한 채 행복한 한 때를 보내는 이들의 모습은 관객들을 뭉클하게 만들기도 했다. 천 년 전 시작된 인연의 고리는 기억이 지워진 채 현재까지 이어졌고, 하나둘씩 밝혀지는 이들의 이야기에 관객들은 눈을 뗄 수 없게 된다. 하정우는 “천 년 전 장면들이 굉장히 흥미롭다. 그 안에서의 해원맥, 덕춘의 천 년 전 스토리가 가슴에 와 닿는 부분인 것 같다.”라고 말하며 이들의 사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관객들 역시 “주지훈 멋있네 차사들 뭐하다 왔나 했더니 이런 사연이 있었구만 잼있었으요~^^”(네이버_juns****), “과거스토리가 밝혀지니 더 재밌어요”(네이버_kjan****) 등의 호평을 전했다. 특히 해원맥과 덕춘의 밀도 높은 연기가 광활한 북방설원 위에서 한 폭의 그림처럼 조화를 이루며 더욱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