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친구 케미 폭발! [마녀] 속 훈훈함 담당하는 단짝 콤비! 자윤&명희 절친 스틸 공개!

0
275

자윤 가는 데 명희도 간다! 어디든 붙어 다니는 단짝 친구

행복한 일상부터 위험에 빠진 순간까지 함께 있어 든든하다!

자윤’ 김다미 & ‘명희’ 고민시의 절친 스틸 공개!

영화 <마녀>는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의문의 사고, 그날 밤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 앞에 의문의 인물이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액션이다. 지금껏 본적 없는 강렬한 액션 볼거리, 신예 김다미와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의 폭발적 연기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입소문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마녀>가 함께 등장하는 장면마다 훈훈한 미소를 짓게 하는 ‘자윤’과 ‘명희’의 절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어디든 붙어 다니는 둘도 없는 단짝 친구인 ‘자윤’과 ‘명희’의 절친 케미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등굣길 버스를 기다리며 티격태격하고 있는 자윤과 명희의 스틸은 평범한 일상을 함께하는 모습으로 친근한 케미를 엿보게 한다. 이어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위해 서울로 올라가는 기차 안 자윤과 명희의 스틸은 영화 속에서 긴장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하는 장면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계란과 사이다를 챙겨와 자윤을 살뜰하게 챙기는 명희는 자신이 매니저가 되겠다고 자처하지만 시큰둥하게 계란을 먹는 자윤의 모습이 이어져 실감나는 현실 친구 케미를 전한다. 또한 이야기를 나누던 자윤과 명희 앞에 의문의 남자 ‘귀공자’가 등장해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고,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자윤을 점점 조여가는 귀공자를 향해 거침없이 소리를 지르는 명희의 모습은 예상치 못한 웃음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오디션 프로그램 PD를 막아서는 명희의 스틸은 자윤의 일이라면 어떤 일이든 발벗고 나서는 명희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명희’ 역을 맡은 고민시 배우에 대해 김다미는 “촬영하기 전부터 함께 연습하면서 굉장히 친해졌다. 진짜 오랜 친구 같이 편안하게 함께 촬영했다”라고 전해 남다른 호흡으로 완성된 절친 케미를 기대케 한다. 평화로운 일상부터 위험에 빠지는 순간까지 늘 함께 하는 자윤과 명희의 현실 절친 케미에 관객들은 “자윤, 명희 너무 귀여움!!!”(네이버_dngu****), “자윤과 명희 찰떡 같은 연기 엄지척”(네이버_love****), “자윤이랑 명희 너무 귀엽다. 현실 고딩 발랄 베프”(네이버_ggub****), “자윤과 명희의 깨알 재미”(네이버_ampm****), “자윤이랑 명희 케미 너무 좋다”(네이버_gor2****)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모든 것이 리셋된 ‘자윤’과 그녀 앞에 의문의 인물이 나타나며 벌어지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 감각적인 스타일의 폭발적 액션으로 신선한 재미와 쾌감을 선사하며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사로잡은 <마녀>는 거침없는 흥행세를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