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연 X 김현목 러블리 케미 폭발! 마리끌레르 화보 공개!

0
156

집에 귀신이 들린 것을 알게 된 20년 절친 ‘예지’와 ‘호두’가 귀신보다 무서운 서울 물가에 맞서 귀신 퇴치에 나서는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 <쇼미더고스트>가 9월 9일 개봉을 앞두고 영화만큼 유쾌하고 산뜻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온라인 화보를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는 배우 한승연과 김현목이 찰떡 같은 호흡을 자랑하며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부터 서로에게 기댄 모습까지 통통 튀고 재치 넘치는 다양한 포즈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화 <쇼미더고스트>에서 20년 지기 절친 ‘예지’와 ‘호두’로 분한 한승연과 김현목은 화보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절친 케미를 발산해 두 사람의 찰떡 같은 연기 호흡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처럼 배우들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화보와 영화 <쇼미더고스트>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배우들의 진솔한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웹사이트(https://www.marieclairekorea.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쇼미더고스트>는 귀신 못지 않은 기개의 소유자 ‘예지’, 긍정, 익살, 넉살을 모두 갖춘 ‘호두’, 꽃도령 퇴마사 ‘기두’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캐릭터가 뭉쳐 만들어내는 시너지와 이를 연기한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여기에 팍팍한 현실을 살아가는 청춘들이 연대를 통해 이뤄내는 작은 성취감을 보여주는 영화의 메시지는 “재미·공포·감동을 다 잡은 야무진 청춘물” (JTBC 엔터뉴스 조연경 기자), “유쾌한 퇴마 코미디로 청춘에 위로를 전한다”(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절망에 빠진 청춘 위해…웃음과 감동, 공포를 잡다”(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등 호평을 이끌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