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이제는 기억해야 할 그들이 바로 역사다! 특별 영상 최초 공개!

0
118

인천상륙작전 뒤에 가려진 장사상륙작전의 실화를 그린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이 특별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인천상륙작전 이전에 장사상륙작전이 있었다?!”

전쟁의 양상을 뒤바꾼 인천상륙작전 D-1, 772명 학도병들이 벌인 장사상륙작전!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특별 영상 최초 공개!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되었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이 특별 영상을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공개된 영상은 실감 나는 내레이션을 통해 장사상륙작전 속 학도병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기울어진 전세를 뒤집고 9.28 서울 수복의 기점이 된 인천상륙작전의 성공에 기여한 기밀작전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하며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어 인천상륙작전의 양동작전인 장사상륙작전에 투입되어 막중한 임무를 수행한 유격대의 중심에는 평균나이 17세의 772명 학도병들이 있었다는 설명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상륙과 동시에 태풍을 만나는 등 거듭되는 위기 상황 속에서도 적의 보급로를 끊고 퇴로를 차단하는 임무를 포기하지 않았던 학도병들의 전투 장면을 통해 작품이 선보일 생생한 현장감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그들이 없었다면 인천상륙작전의 성공도 장담할 수 없었다”는 카피는 기밀로 부쳐진 탓에 세상에 거의 알려지지 않았던 장사상륙작전과 772명 학도병들의 이야기를 69년 만에 스크린에 그려낸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킨다.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는 특별 영상을 최초 공개한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오는 9월 25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