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 아스트라’ 금주 개봉 예정작 예매율 1위 & 외화 전체 예매율 1위! 올 가을 최고 기대작 입증!

0
83

제76회 베니스국제영화제와 국내 언론 시사 이후 폭발적인 호평을 얻으며 9월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영화 <애드 아스트라>가 금주 개봉 예정작 예매율 1위 및 외화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 올 가을 극장가의 새로운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애드 아스트라> 쟁쟁한 경쟁작 제치고 금주 개봉 예정작 & 외화 예매율 1위 등극!

차원이 다른 우주 영화의 탄생”, “SF 영화의 경이로운 진화”

국내외 언론과 평단은 물론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 세례로 흥행 신드롬 예고!

[출처: 영진위 통합전산망/ 예매율_외화 영화 기준 9 16() 오후 4 26분 기준]

세계적인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 주연 및 제작, ‘현존하는 최고의 미국 영화 감독’으로 칭송 받는 제임스 그레이 감독의 첫 SF 연출작인 <애드 아스트라>가 이번주 목요일(19일) 개봉을 앞두고 금주 국내 개봉 예정작 예매율 1위 및 외화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밝혀 화제다. 특히, 이번 예매율 1위 기록은 오는 금주 개봉하는 <예스터데이>를 비롯해 <뷰티풀 보이>, <비뚤어진 집>, <언더 더 실버레이크> 등 다양한 장르의 개봉 예정작들을 제치고 1위를 기록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지난 9월 4일(수) 개봉한 스릴러의 거장 스티븐 호킹의 소설 원작 <그것: 두번째 이야기>, 8월 28일(수) 개봉한 익스트림 수중 서바이벌 <47미터 2> 등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쟁쟁한 영화들을 제치고 외화 전체 예매율 1위 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올 가을 극장가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등극, 흥행 신드롬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밀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비행사(브래드 피트)에 대한 이야기이다. 날카로운 통찰력과 섬세한 연출로 극찬 받는 제임스 그레이 감독의 연출작으로 세계적인 스타 ‘브래드 피트’를 비롯해 <맨 인 블랙> 시리즈의 토미 리 존스, <러빙> 루스 네가, <헝거게임> 시리즈의 도날드 서덜랜드,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리브 타일러까지 할리우드 명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인터스텔라>, <덩케르크>의 호이트 반 호이테마 촬영 감독이 합류, 특유의 영상미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언론 시사를 통해 국내에 공개된 후, 언론과 평단의 쏟아지는 호평을 받고 있다. 차원이 다른 우주영화가 탄생했다”(스포츠동아), “아름답고 숭고하고 희망적인 전율의 스페이스 오딧세이”(마이데일리), “처음부터 끝까지 황홀경에 빠지게 한다”(싱글리스트),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우주를 다룬 영화 중 가장 독창적이다”(OSEN), “훌륭한 연출이 만들어낸 SF영화의 경이로운 진화”(스포츠한국), “위대한 배우로 거듭 난 브래드 피트의 또다른 인생작”(OSEN), “브래드 피트는 <애드 아스트라>로 자신의 인생연기를 다시 한 번 경신했다”(스타뉴스), “광활한 미지의 우주를 스크린에 꽉 채워 시각효과를 극대화한다. 흡사 124분간의 리얼한 우주 체험에 가깝다”(스포츠동아), “브래드 피트 최고의 연기를 실감할 수 있다”(스포티비뉴스) 등 어느 하나 빠짐 없이 완벽한 이번 영화에 대한 극찬 세례를 보내 9월,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9월 19일 국내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