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크 질렌할의 명연기에 길구봉구의 감성을 더하다! X 길구봉구 ‘있어줄래 이유 있는 콜라보 뮤직비디오 공개!

0
16

베스트셀러 실화 로맨스 <스트롱거>가 길구봉구 ‘있어줄래’와의 콜라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화제다.

실화 로맨스의 폭풍 감동과 길구봉구의 짙은 감성이 만났다!

<스트롱거> 길구봉구와의 콜라보 뮤직비디오 대공개!

베스트셀러 실화 로맨스 <스트롱거>가 길구봉구의 ‘있어줄래’와 콜라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할리우드의 명품 배우 제이크 질렌할의 정통 로맨스 연기로 해외 평단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극찬에 가까운 호평을 받고 있는 <스트롱거>는 현실보다 더 공감 가는 애틋한 감정을 담아내며 올해 가장 인상 깊은 로맨스 영화로 떠오르고 있는 영화다. 마라톤 대회에 출전한 사랑하는 그녀를 응원하기 위해 대회로 향한 한 남자와 함께가 아니었다면 불가능했을 두 사람이 써 내려간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나이트 크롤러>, <옥자>, <사우스포> 등 장르를 넘나들며 항상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연기력을 선보여 온 제이크 질렌할의 깊이 있는 연기가 담겨 있어 평단과 관객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스트롱거>는 시즌 5까지 제작된 인기 미드 ‘오펀 블랙’에서의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골든 글로브에 노미네이트 된 타티아나 마슬라니가 제이크 질렌할과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연기 호흡을 보이며 주목받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콜라보 뮤직비디오는 <스트롱거> 영화 속 장면들에 길구봉구의 ‘있어줄래’와 함께 진행된다. 음원강자로 인정받고 있는 실력파 듀오 길구봉구의 ‘있어줄래’는 모든 것들이 흩어지고 사라져도 너 하나만은 있어 주길 바라는 솔직한 마음을 길구봉구만의 빼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선으로 표현해 엠넷뮤직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다. ‘있어줄래’는 인생이 송두리째 바뀔 정도의 큰 사고를 당하고도 사랑하는 사람의 존재 덕분에 힘을 얻는다는 영화 속 상황과 절묘하게 어울리는 곡으로, ‘나의 옆에 있어줄래 내가 모든 걸 잃어도 너만은 꼭 남아줄래 모두가 날 떠나가도’와 같은 가사가 제이크 질렌할과 타티아나 마슬라니의 명연기에 더해져 울림이 큰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두 배우의 연기력과 곡의 감정이 동시에 폭발하는 장면은 누구라도 몰입할 수밖에 없는 절절한 감성으로 진정한 로맨스 뮤직비디오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스트롱거>의 영화 속 장면들과 ‘있어줄래’의 노래는 원래 하나의 뮤직비디오였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영화에서 만날 폭풍 같은 감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길구봉구는 <스트롱거>에 대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누구나 빠져들 수밖에 없는 영화다.” 제이크 질렌할의 로맨스 연기가 좋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며 영화를 적극 추천하기도 했다. <스트롱거> 추천 열기는 길구봉구만의 이야기가 아닌데 이미 해외에서부터 관객들의 강추 릴레이가 이어져 국내에서 또한 관객들이 먼저 추천하는 영화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스트롱거>는 제이크 질렌할의 로맨스 전작 <러브 & 드럭스>의 로튼 토마토 지수를 가뿐히 제치는 등 각종 호평을 받고 있어 호평의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감동을 배가시키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가슴 먹먹한 실화 로맨스의 세계로 초대하고 있는 <스트롱거>는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