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지금 SNS에는 ‘엉덩이 탐정’ 열풍이 분다! 전단 색칠놀이부터 등신대 인증 사진까지 뜨거운 반응!

0
304

누적 판매 부수 600만 부를 돌파한 인기 베스트셀러 첫 극장판으로 주목받는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이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SNS에 ‘엉덩이 탐정’ 열풍을 불러모으고 있다.

#극장판엉덩이탐정 #전단색칠완료

개성 있는 나만의 ‘엉덩이 탐정’ 완성!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전대미문의 두 사건에 맞선 명탐정 ‘엉덩이 탐정’과 조수 ‘브라운’의 추리 수사극을 담은 애니메이션. <극장판 엉덩이 탐정>의 전단지는 ‘엉덩이 탐정’과 ‘브라운’을 직접 색칠해 완성할 수 있는 컬러링으로 구성돼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지개색 ‘엉덩이 탐정’부터 하늘색으로 변신한 ‘브라운’까지 어린이들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인증 사진들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전단은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컬러링을 완성해 필수 해시태그 #극장판엉덩이탐정 #전단색칠완료와 함께 7월 14일까지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엉덩이 탐정 모자’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극장판엉덩이탐정 #극장으로출동

아무리 어려운 사건도 ‘엉덩이 탐정’과 함께라면 뿡뿡! 해결~

한편,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의 등신대도 눈길을 끈다. 어디론가 달려가는 ‘엉덩이 탐정’과 ‘브라운’의 귀여운 모습이 사진을 찍어 인증하고 싶게 하는 것. ‘엉덩이 탐정’을 따라서 재미있는 포즈로 사진을 찍은 어린이들의 다양한 인증 사진들을 통해 이번 극장판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다. 이렇듯, 특별한 컬러링 전단지부터 인증 욕구를 부르는 귀여운 등신대 포토존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SNS를 ‘엉덩이 탐정’으로 물들이고 있는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누적 판매 부수 600만 부를 돌파한 인기 베스트셀러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의 첫 번째 극장판으로 화제를 모았다. 가수 ‘노라조’의 주제가 참여와 함께 온 가족이 즐겁게 볼 수 있을 7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로 SNS에 ‘엉덩이 탐정’ 열풍을 몰고 온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오는 7월 11일 개봉해 극장가를 ‘엉덩이 탐정 신드롬’으로 물들일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