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겸 가수 ‘최수영’ 홍보대사, 할매들이 전하는 깊은 위로에 재능 기부 참여!

0
112

2019년 우리 모두를 위로해 줄 가장 따뜻한 영화 <시인 할매>에 배우 겸 가수 최수영이 재능기부로 영화의 홍보대사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지 출처: 에코글로벌그룹]

 

제10회 DMZ국제다큐영화제를 통해 공개되어 폭발적인 호평을 이끌어낸 화제작 <시인 할매>에 아이돌 ‘소녀시대’이자 배우 최수영이 재능기부로 영화의 홍보대사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인 할매>는 인생의 사계절을 지나며 삶의 모진 풍파를 견뎌낸 시인 할매들이 이 세상 가장 아름다운 운율을 완성시켜나가는 과정을 담은 시(詩)확행 무공해 힐링 무비.

 

최수영은 국내를 대표하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로서 음악적 영향력을 인정받았고, 현재 사전 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와 한일합작영화 <막다른 골목의 추억> 등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드는 연기적 스펙트럼을 넓히며 배우로서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첫 번째 솔로 앨범 ‘겨울숨’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가 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했다.

 

실명퇴치운동본부의 서포터를 하며 ‘비밍이펙트’를 론칭한 것은 물론 장애이해교육 드라마 [퍼펙트 센스]에 재능기부로 출연하는 등 다양한 사랑 나눔 행보를 실천해 온 최수영과 2019년 우리를 위로해줄 힐링 무비 <시인 할매>와의 따스한 만남은 소식 만으로도 관객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실제로 최수영은 영화를 관람한 후 ‘러닝타임 내내 계속 눈물이 났다. 반드시 함께하고 싶다’는 소감과 함께 자발적 참여 의사를 밝혔으며 노개런티 재능 기부 참여를 확정, <시인 할매>를 향한 감동과 애정을 드러냈다. 12년 간 따스한 목소리를 통해 많은 이들을 위안을 건넨 최수영의 목소리는 <시인 할매> 홍보 대사 활동을 통해 더욱 빛을 발하며, 일상 생활에 지친 관객들의 마음을 달래 줄 것이다. <시인 할매> 홍보 대사 참여와 동시에 최수영은 영화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배우 최수영의 마음까지도 단숨에 사로잡은 <시인 할매>를 향한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시인 할매>는 평균연령 84세 할머니들의 서툴기에 더 아름다운 시를 통해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로하는 2019년 단 하나의 무공해 힐링 무비. 할머니들의 시에 담긴 주름진 인생과 순수한 마음은 하루하루, 힘겹게 하루를 버텨가고 있는 우리의 마음을 안아주며 깊은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굽어진 손으로 꾹꾹 눌러쓴 삶의 기록을 아름다운 한 편의 시로 완성해가는 과정을 담은 시(詩)확행 무공해 힐링 무비 <시인 할매>는 오는 2월 우리 곁을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