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순간, 정화된다 정화돼! 극장가 각양각색 무비 화제! 안구정화 무비 ‘에브리데이’ 고막정화 무비 ‘스타 이즈 본’ 감성정화 무비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0
107

올 가을 극장가에 보는 순간 #안구 #고막 #마음이 정화되는 각양각색 무비가 사랑을 받고 있다. 상큼 지수 200%, 안구정화 무비 <에브리데이>부터 고막정화 무비 <스타 이즈 본>, 감성정화 무비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그 주인공이다.

안구정화, 상큼 지수 200%, 24시간 첫사랑 리셋 로맨스 <에브리데이>

할리우드 심쿵 청춘스타들의 사랑스러운 연기와 풋풋한 첫사랑 로맨스로 눈도장 꽝!

[<에브리데이> 포스터 & 스틸]

할리우드 심쿵 청춘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화제를 모으며 관객들의 안구정화를 책임지고 있는 <에브리데이>는 매일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 24시간을 살아가는 특별한 존재 ‘A’와 사랑에 빠져버린 소녀 ‘리아넌’의 두근두근 로맨스를 그린 영화이다. 10월 11일 개봉 이후 “연애세포 깨워주는 영화”(CGV_du**or095),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잔잔한 울림이 있는 이야기”(CGV_araj***) 등 기분 좋게 볼 수 있고, 진짜 사랑의 의미까지 느낄 수 있는 로맨스 데이트 무비로 관객들의 적극적인 추천 세례를 받고 있다.

<에브리데이>는 24시간이 지나면 다른 사람의 몸에 들어가는 영혼 ‘A’가 주인공으로 성별, 인종, 외모, 배경에 상관없이 10대 후반의 나이로 매일 깨어나는 독특한 설정이 관객들을 사로잡았고, 24시간마다 모습이 바뀌는 ‘A’라는 특별한 존재를 표현하기 위해 할리우드의 핫 라이징 스타들이 연기하며 상큼한 매력을 발산, 극장가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그뿐만 아니라 <에브리데이>의 여주인공 앵거리 라이스는 영화 속에서 매일 다른 사람의 몸으로 깨어나는 ‘A’와의 로맨스를 위해 15명의 배우와 연기 호흡을 맞추며 달콤한 로맨틱 케미를 선사, 가을 극장가에서 상큼 버라이어티한 로맨스로 관객 사랑의 중심에 섰다. 무엇보다 <에브리데이>는 성별, 인종, 외모, 배경에 상관없이 매일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는 존재 ‘A’와 러블리 소녀 ‘리아넌’의 로맨스를 통해 관객들에게 ‘진짜 사랑이란 무엇일까?’라는 진한 메시지까지 전달해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 거세진 입소문 속에 흥행이 계속될 전망이다.

고막정화! 브래들리 쿠퍼, 레이디 가가의 <스타 이즈 본>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와 브래들리 쿠퍼의 진심 어린 연기와 열창에 감동!

[<스타 이즈 본> 포스터 & 스틸]

다음으로 10월 9일 개봉한 고막정화 무비 <스타 이즈 본>은 노래에는 놀라운 재능을 가졌지만 인정 받지 못하던 무명가수가 자신의 모든 것을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 최고의 스타로 다시 태어나는 이야기의 뮤직 드라마로 배우 브래들리 쿠퍼가 처음으로 연출, 각본, 주연을 맡았고 레이디 가가도 처음 주연으로 출연해 자신의 이야기처럼 실감 나는 열연을 펼쳤다. 특히 <스타 이즈 본>은 총 11곡의 노래가 등장해 영화 상영 시간 내내 관객들의 고막을 정화하는 데이트 무비로 떠올랐고,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주제가상은 물론 작품상과 주연상 등 주요 부문의 유력 후보로 언급되는 등 극찬을 얻으며 사랑받고 있다.

 감성정화! 푸~근한 감성으로 관객 사로잡은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소확행’과 ‘워라밸’의 의미를 선사하며 감성충전 영화로 등극!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포스터 & 스틸]

마지막으로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놀랍고도 따스한 감성충전 어드벤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103일 개봉하여 관객들의 감성정화를 책임지며 푸근한 감성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90년 이상 사랑 받아온 디즈니 클래식의 대표 캐릭터 곰돌이 푸의 최초 라이브액션 재탄생과 어른이 된 곰돌이 푸의 친구 크리스토퍼 로빈역을 이완 맥그리거 맡아 감동을 배가시켰다. 또한, 곰돌이 푸와의 우정과 교감을 통해 이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워라밸과 우정이란 중요한 의미를 다시 깨닫게 하며 <정글북>, <미녀와 야수>를 잇는 디즈니 라이브액션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