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수살인’200만 돌파! 예매율 1위 역주행! 흥행 감사 인증샷 공개! 개봉 2주차에도 흥행세 이어간다!

0
136

김윤석과 주지훈의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과 담백한 연출로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새로운 범죄실화극의 탄생을 알린 영화 <암수살인>이 누적 관객수 200만 명을 돌파하며,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암수살인> 200만 돌파! 전체 예매율 1위 탈환!

김윤석-주지훈-김태균 감독 흥행 감사 인증샷 공개!

뜨거운 입소문 힘입어 멈추지 않는 흥행세 이어간다!  

[출처:영진위 통합전산망 10월9일(화) 오후 4시 기준]

[출처:영진위 통합전산망 10월9일(화) 오후 4시 15분 기준]

<암수살인>이 한글날인 10월 9일(화) 오후 4시 15분 개봉 7일 만에 누적 관객수 200만 명을 돌파, 추석연휴 등 성수기 시즌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단기간내에 손익분기점을 넘어섰다. 또한, 동시기 개봉작 <베놈>을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거침 없는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는 <암수살인>은 200만 돌파를 통해 본격적인 장기 흥행을 예고 했다. 이번에 공개된 200만 인증샷에는 영화의 주역 김윤석, 주지훈, 김태균 감독이 친필 메시지를 통해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 눈길을 모은다.

한편, CGV골든에그지수 95%를 유지하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암수살인>을 본 관객들은 “믿고 보는 배우들의 믿고 보는 영화! 역시 최고다!”(인스타그램_k_min****), “연기도 스토리도 배우도 매우 만족! 별 다섯개!”(인스타그램_mun_****), “김윤석, 주지훈 연기력 진짜 최고! 영화 보는 내내 압도당했어요~”(트위터_my_sta****), “극을 시종일관 팽팽하게 잡아당기는 김윤석, 주지훈의 화학작용이 인상적!”(블로그_jimm****), “스토리 탄탄했고 너무 놀랍고 소름돋았음. 배우들 연기는 장난없었고 어떤 메시지 전달하려는지가 보였다”(인스타그램_nam_kyo*****) 등의 평을 남기며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대중성과 작품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암수살인>은 다채로운 연령대의 관객들에게 폭넓은 지지를 얻으며 계속해서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