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 범죄 실화부터 사극까지! 9월 극장가 장르영화 BIG5!

0
177

2018년 아카데미 시상식부터 골든 글로브까지 전 세계를 매혹시킨 포커 프린세스 ‘몰리 블룸’의 톱 시크릿 범죄 실화 <몰리스 게임>부터 SF 액션 <업그레이드> 전쟁 액션 <안시성>, 범죄 오락 액션 <협상>, 사극 <명당>까지.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하는 다채로운 장르별 화제작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9월 극장가 골라보는 재미 UP! 불꽃 튀는 장르 대전 예고!

톱시크릿 범죄 실화부터, SF 액션, 전쟁, 액션, 사극까지!

<몰리스 게임><업그레이드><안시성><협상><명당>

추석을 앞두고, 9월 극장가의 다채로운 장르 대전이 예고되고 있다. 듣기만 해도 고개를 끄덕이게 만드는 캐스팅, 독특한 소재, 신선한 캐릭터로 중무장한 다채로운 장르의 화제작들이 극장가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는 것. 먼저 장르 대전의 첫 포문을 여는 작품은 톱시크릿 범죄 실화 <몰리스 게임>이다. <몰리스 게임>은 로열패밀리부터 스포츠 스타, 거대 기업인들까지 사로잡은 비벌리힐스의 지하 포커 세계를 장악했던 ‘몰리 블룸’의 매혹적인 이야기를 그린 톱 시크릿 범죄 실화.

공개와 동시에 국내 외 언론의 끊임없는 극찬 세례를 얻은 <몰리스 게임>은 제90회 아카데미시상식, 제27회 골든글로브시상식, 제71회 영국아카데미시상식, 제24회 크리틱스초이스시상식, 제42회 토론토국제영화제 등 각종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5개 부문 수상, 45개 부문 노미네이트를 기록한 작품으로 그 기대감이 뜨겁다. 이러한 <몰리스 게임>을 향한 전 세계적인 관심에 고개를 끄덕이게 만드는 건 환상적인 크레딧. <소셜 네크워크><머니볼>[뉴스룸]을 완성시킨 할리우드 대표 스토리텔러 아론 소킨 감독과 <인터스텔라><마션>으로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차여신’ 제시카 차스테인의 만남은 그들이 선사한 환상적인 시너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폭발적인 시너지를 더하는 소재적 신선함 또한 빼놓을 수 없다. 화려함과 짜릿함으로 가득 찬 지상 최대 포커 하우스의 비밀과 그 세계를 지배한 ‘몰리 블룸’의 실제 이야기를 담은 독보적인 신선함을 지닌 장르적 요소는 9월 6일, 관객들의 기대감을 완벽하게 충족시키며 한 순간도 긴장을 놓칠 수 없는 화려한 포커의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몰리스 게임>과 함께 같은 날, 9월 6일 개봉을 앞둔 SF 액션 <업그레이드>는 <겟 아웃><23 아이덴티티><해피 데스데이> 등 흥미로운 컨셉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빼앗은 호러 명가 블룸하우스의 첫 번째 액션 영화. 아내를 죽인 자들을 직접 처단하기 위해 최첨단 두뇌 ‘스템’을 장착한 남자의 통제 불능 폭주를 그린 작품으로 듣는 즉시 흥미를 돋운다. 이어 9월 19일 개봉하는 전쟁 액션 영화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 안시성 전투를 그린 사극 블록버스터.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까지, 완벽한 캐스팅만으로도 볼 이유는 충분하다. 9월 19일, 손예진과 현빈의 범죄 오락 영화 <협상> 또한 관객들을 찾아온다. <협상>은 태국에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발생하고, 제한시간 내 인질범 ‘민태구’를 멈추기 위해 위기 협상가 ‘하채윤’이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작품. 장르 대전에 불을 지피는 사극 영화 <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작품. <관상><궁합>을 제작한 주피터필름의 역학 3부작으로 벌써부터 사극 팬들의 기대감이 뜨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