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은 우리가 접수한다! 하반기 극장가 아이돌 전성시대! ‘마일22’ 씨엘 & ‘물괴’ 혜리 & ‘안시성’ 설현

0
150

아이돌 출신 배우들의 눈부신 활약이 스크린을 물들이고 있다.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마일22’ 의 씨엘, 크리쳐 액션 사극 ‘물괴’의 혜리, 전쟁 블록버스터 ‘안시성’의 설현은 무대와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하반기 극장가의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다.

스크린을 장악하는 독보적인 존재감!

마일22’ 씨엘, 카리스마 넘치는 정보요원 ‘퀸’으로 완벽 변신!

K-POP 대표 걸크러시 솔로 아티스트이자 전 세계 팬의 지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씨엘이 영화 ‘마일22’에 출연, 성공적인 할리우드 신고식을 마쳤다. 영화 ‘마일22’는 전 세계가 노리는 타겟을 90분 안에 22마일 밖으로 운반해야만 하는 목숨을 건 이송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씨엘은 1마일마다 적을 뚫고 타겟을 운반해야만 하는 목숨을 건 미션을 수행하는 오버워치를 원격 지원하는 전술부대 소속 요원 ‘퀸’으로 등장한다. 퀸은 뛰어난 해킹 기술을 지녔으며 오버워치가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뛰어난 능력을 선보인다. 지금껏 무대에서 보여준 파워풀한 모습과는 달리 진중한 연기와 지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영화 ‘마일22’는 북미 개봉 전 이미 속편 제작이 확정될 정도로 프리 프로덕션 단계에서부터 대중성과 흥행 가능성을 높이 인정 받은 작품이다. 또한 1마일마다 적을 뚫고 타겟을 운반해야 하는 긴박함 넘치는 스토리와 더불어 러닝타임을 꽉 채운 화끈한 액션 시퀀스와 압도적 스케일, 그리고 대규모 폭파 장면 등 새로운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탄생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절찬 상영중.

 

겁 없는 활잡이 소녀 ‘명’으로 첫 스크린 데뷔!

물괴’ 혜리, 크리쳐에 맞서는 거침없는 활 액션 예고!

드라마 ‘응답하라 1988’, ‘투깝스’ 등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던 혜리는 크리쳐 액션 사극 ‘물괴’로 첫 스크린 도전장을 내밀었다. ‘물괴’는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국내 최초로 크리쳐 장르에 사극을 접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혜리는 물괴를 찾아나선 수색대 4인방 중 빼어난 활 솜씨와 의술을 가진 ‘명’ 역을 맡았다. 거침없는 활 액션과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차세대 액션 스타로서의 면모를 드러낼 것이다. 9월 12일 개봉.

 

고구려 여군 부대의 수장 변신!

안시성’ 설현, 전장을 누비며 압도적 카리스마 발산!

지난해 ‘살인자의 기억법’으로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마친 설현도 올 추석 영화 ‘안시성’으로 돌아온다.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영화 ‘안시성’은 국내 액션 블록버스터 사상 최초로 고구려 시대를 다룬 것은 물론 압도적인 스케일과 스펙터클을 담아냈다. 설현은 안시성 전투에 참전한 고구려 여군 부대의 리더 ‘백하’ 역으로 등장한다. 기존의 섹시한 이미지와는 다른 강인하고 능동적인 여성 캐릭터를 구축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이다. 9월 19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