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삼칠] 슬기로운 감빵 생활, 7번방의 선물, 하모니를 잇는 절망 속 희망을 그린 영화!

0
85

‘이공삼칠’

슬기로운 감빵 생활,

7번방의 선물, 하모니를 잇는

절망 속 희망을 그린 영화!

교도소는 많은 영화나 드라마의 중요한 공간이 되어 독특한 소재의 이야기를 만들어낸다. ‘하모니’가 여성 재소자의 모성애를 그렸다면, ‘7번방의 선물’은 남성 재소자의 부성애를 그렸다. 또 ‘슬기로운 감빵 생활’은 유명 운동선수의 감옥 적응기로 인기를 모았다. 그리고 또 한 편의 영화가 교도소를 무대로 색다른 이야기를 펼친다.

영화 ‘이공삼칠’은 열아홉 소녀에게 일어난 믿기 힘든 현실, 그리고 다시 일어설 희망을 주고 싶은 어른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드라마다. 주인공 윤영은 갑작스럽게 교도소에 수감되어 죄수번호 2037로 불리지만, 최악의 절망 앞에서 발견한 가장 빛나는 만남 가진다.

교도소에 수감된 12호실 감방 동기들 저마다의 사연과 그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통해 함께 웃으며 상처의 치유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주인공인 윤영 역의 신예 배우 홍예지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 출신으로 영화로 첫 주연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로 스타의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드라마 ‘청와대 사람들’과 ‘스쿨 카스트’ 출연 소식까지 연달아 발표해 앞으로의 성장이 예의 주시된다.

‘엑시트’, ‘극한직업’ 등 천만 관객을 동원한 배우 김지영이 청각장애를 가진 윤영의 엄마 역을 맡았다. 12호실 감방 동기들에는 ‘시동’, ‘암수살인’ 등의 영화와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으로 입지를 다진 김미화, 다양한 작품과 예능에서 활약 중인 황석정, 신은정, 전소민, 윤미경까지 출연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다양한 매력의 캐릭터와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 ‘이공삼칠’은 6월 초 개봉 예정이다.

 

dlalsgh7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