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X 박혁권 X 정석용 X 박소진 X 정지환 X 손숙 눈부신 열연 & 열정 폭발 모먼트 포착! 현장 비하인드 스틸 6종 대방출!

0
119

열정 폭발! 최강 연기 시너지!

웰메이드 무비 탄생을 예고하는

‘봄날’  현장 비하인드 스틸 6종 공개!

손현주 X 박혁권 X 정석용 X 박소진 X 정지환 X 손숙

눈부신 열연 & 열정 폭발 모먼트 포착! 현장 비하인드 스틸 6종 대방출!

한때 잘나갔지만 현재는 집안의 애물단지인 철부지 형님 ‘호성’(손현주)이 아는 인맥 모두 끌어 모은 아버지의 장례식장에서 부조금으로 한탕 크게 벌이려다 수습불가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봄날>이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 열정이 느껴지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현장 비하인드 스틸은 표정만으로도 배우들의 열의 가득한 모습이 느껴져 이목을 사로잡는다. 먼저, 철부지 큰형님 ‘호성’으로 분한 손현주는 극중 캐릭터의 철없는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사뭇 진지한 얼굴로 몰입하고 있어 그가 선보일 명품 연기에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손현주와 이돈구 감독이 진지하게 논의를 나누는 모습까지 더해져 영화 <봄날>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웃음이 가득한 박혁권의 모습은 형 ‘호성’과 매사 티격태격 하는 동생 ‘종성’ 역과는 정반대의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끈다. 자나깨나 아들 걱정인 엄마 ‘정님’ 역의 손숙과 그 주변을 둘러싼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은 유쾌한 촬영 현장의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어, 까칠한 맏딸 ‘은옥’ 역의 박소진은 진중함이 녹아든 눈빛으로 그녀의 남다른 열연을 기대케 한다. 마지막으로 아빠 ‘호성’의 막내 아들 ‘동혁’ 역 정지환과 아빠의 고향 친구 ‘양희’ 정석용이 서로 다른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베테랑 배우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포착한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 <봄날>은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통해 관객들에게 공감 가득한 이야기를 전할 전망이다.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배우들과 이돈구 감독의 열정 가득한 모습이 담긴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 영화 <봄날>은 4월 27일 개봉한다.

 

dlalsgh7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