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긴장감 극대화시킨 NEW 캐릭터 박희순-양동근-조복래-박광재-김다현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0
47

바로 오늘(13) 16, 17회 공개!

등장만으로 긴장감 극대화시킨 NEW 캐릭터

박희순양동근조복래박광재김다현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피날레까지 단 5개의 에피소드만 남겨 두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후반 에피소드의 클라이맥스를 책임질 새로운 캐릭터 5인을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5인은 남은 에피소드의 긴장감을 더해줄 북한군 캐릭터들로 배우 박희순부터 양동근, 조복래, 박광재, 김다현이 그 역할을 맡았다. 먼저 냉철한 판단력을 가진 북한군 리더 ‘김덕윤’ 역을 맡은 배우 박희순은 결연한 표정으로 리더 다운 포스를 드러냈다. 지난 7회 마지막에서도 짧게 모습을 드러내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그가 남은 에피소드에서 어떤 역할을 할 것인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지난 15회에서 짧은 등장에도 시청자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던 배우 양동근은 ‘두식’(조인성), ‘봉석’(이정하)처럼 하늘을 날 수 있는 ‘비행 능력’을 가진 ‘정준화’ 역으로 살벌한 눈빛과 표정만으로 보는 이들을 두려움에 떨게 만든다. 이어 ‘재만’(김성균)과 ‘강훈’(김도훈) 부자(父子)처럼 빠른 스피드와 엄청난 괴력을 가진 ‘박찬일’ 역의 배우 조복래는 강렬한 눈빛으로 그의 폭발적인 기운을 느끼게 한다. 그는 정원 고등학교 곳곳을 누비며 위협을 가할 예정이다. 여기에 ‘주원’(류승룡), ‘희수’(고윤정)와 같은 ‘회복 능력’을 가진 북한 기력자 ‘권용득’ 역의 배우 박광재는 능력뿐 아니라 놀라운 피지컬로 상대방을 압도한다. 마지막으로 얼굴 절반이 흉터로 가득 차 사연을 궁금하게 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배재학’ 역의 배우 김다현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뛰어난 사격 실력을 보유한 명사수로 특별한 능력을 선보인다.

 

또한 ‘덕윤’은 ‘두식’(조인성)의 이름을 언급하며 그놈 때문이야라고 분노하는 모습을 보여 과거 ‘두식’과 ‘덕윤’ 사이에 어떠한 숨겨진 사연이 있는지, 이들의 관계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들에 맞서 고군분투하는 아이들과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나선 어른들까지 힘을 합세해 치열한 결투를 예고한 가운데, 남은 에피소드를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박희순, 양동근, 조복래, 박광재, 김다현의 정체를 공개하며 에피소드의 절정을 향해 가고 있는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공개 후 미국 Hulu에서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중 공개 첫 주 시청 시간 기준 가장 많이 시청한 작품에 등극했으며, 한국을 비롯한 디즈니+ 아태지역에서도 공개 첫 주 최다 시청 시리즈에 랭크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미국 주요 외신들은 호소력 짙은 감정적 서사를 지닌 이야기. 탄탄한 스토리가 계속해서 흥미를 자극한다”(포브스(Forbes)), “<오징어 게임>에 이어 아시아에서 탄생한 히트작”(버라이어티(Variety)), “<무빙>의 성공 요인은 탁월한 캐스팅, 인상적인 비주얼 효과, 그리고 매력적인 스토리이다”(COLLIDER)이라 전했고, 이 밖에 일본,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 각국의 외신들 역시 극찬을 전하고 있다. <무빙>은 디즈니+에서 첫 주 에피소드 7개 공개 이후, 매주 수요일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20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