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 전 세계 2억 2천만 달러 돌파! 소리 없이 강렬한 흥행 돌풍!

0
93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던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2>가 개봉 첫 주말에도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며 흥행 위력을 입증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2>는 실체를 알 수 없는 괴생명체의 공격으로 일상이 사라진 세상, 소리를 내면 죽는 극한 상황 속 살아남기 위해 집 밖을 나선 가족이 더 큰 위기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콰이어트 플레이스 2>는 개봉 첫 주말인 6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271,579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총 379,604명을 기록하며 주말 극장가를 장악했다. 이는 <크루엘라><루카><컨저링 3: 악마가 시켰다><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압도적인 격차로 제친 것일 뿐만 아니라, 올해 개봉작 중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1,132,888명), <소울>(408,482명)에 이어 개봉주 누적 관객수 3위에 올라 놀라움을 더했다. 또한 북미 개봉 4주 차에도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하며 2021년 북미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굳건히 지킨 <콰이어트 플레이스 2>는 전 세계 2억 2천만 달러($221,959,178)의 수익을 거두며 팬데믹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전편 못지 않은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6일(수) 개봉 이후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흥행 위력을 입증하고 있는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1%, CGV골든에그지수 95%를 기록, 평단과 관객 모두를 사로잡으며 러닝타임 내내 오감을 자극하는 압도적인 서스펜스와 심장을 쥐락펴락하는 긴장감으로 절대적인 지지와 함께 관객들의 극장 나들이를 이끌어내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진짜 말도 안 되는 영화! 30분 본 것 같은데 끝남… 최고”(DN**L***), “관객이 몰입하게 만드는 감독의 능력이 탁월한 듯”(EC****), “마스크 안에 숨소리마저 들킬 것 같은 숨죽임”(글**), “너무 긴장돼서 머리 쥐어뜯으면서 봤네요ㅠㅠ”(dbtn****), “1편에 이어 배가 된 긴장감”(꼬**), “분명히 스릴러인데 마지막에 눈물이 나는 갓명작”(chee****)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콰이어트 플레이스 2>는 개봉 2주 차에도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