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X김성철X허가윤 2020년 가장 신선한 조합! “찐” 배우들 출동! 새창으로 읽기

0
55

2020년 스크린에서 가장 신선한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서치 아웃>이 이시언, 김성철, 허가윤의 조합을 기대케 한다.

4월 개봉을 확정한 이시언, 김성철, 허가윤 주연의 영화 <서치 아웃>이 종합선물세트와 같은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서치 아웃>은 ‘성민’(이시언)과 ‘준혁’(김성철)이 지내고 있는 고시원에서 자살 사건이 발생하고, 의문의 메시지를 통해 죽음이 조작됨을 감지한 두 사람이 개인의 일상생활에 깊숙이 파고든 SNS 범죄의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SNS 추적 스릴러.

 

먼저 액션, 드라마, 스릴러, 사극, 코믹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늘 새로운 연기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예능까지 섭렵해 다방면에서 만능 재주꾼 다운 면모를 선보이고 있는 이시언이 경찰 준비생 ‘성민’ 역을 맡았다. 장르와 캐릭터에 구애받지 않고 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해온 이시언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다혈질의 성격을 지닌 ‘성민’ 역을 통해 자신의 옷을 입은 듯,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로 데뷔해 수많은 여심을 저격한데 이어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아스달 연대기]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홀릭,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과 <82년생 김지영> 등을 통해 스크린까지 점령하며 특별한 행보를 선보이고 있는 김성철이 SNS 인플루언서지만 현실은 자존감 낮은 취준생 ‘준혁’으로 분했다. 어떤 캐릭터든 자신만의 색깔로 흡수해 비범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성철은 취업이라는 큰 벽에 가로막혀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 나갈 수밖에 없는 현실적인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아이돌 그룹 ‘포미닛’으로 데뷔,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와 영화 <아빠는 딸> <마약왕> 등을 통해 차근차근 배우로 성장해가고 있는 허가윤이 흥신소 해커 ‘누리’ 역을 맡았다. IP 추적부터 SNS 상에 흩여져 있는 범죄의 단서들을 모으는 등 스마트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드는 빛나는 연기를 선보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