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액션 시리즈 ‘엔젤 해즈 폴른’부터 ‘스파이더맨’, ‘알리타’, ‘분노의 질주’까지! 2019 극장가를 뒤흔든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들!

0
151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알리타: 배틀 엔젤>, <분노의 질주: 홉스&쇼> 등 다양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2019년 극장가를 뒤흔든 가운데, 오는 11월 13일 개봉하는 ‘폴른’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엔젤 해즈 폴른>이 또 한번 극장가를 장악할 것으로 보인다.

2019년 대미를 장식할 가장 완벽한 블록버스터!

<엔젤 해즈 폴른> 믿고 보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로 눈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알리타: 배틀 엔젤>, <분노의 질주: 홉스&쇼> 등 다양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2019년 극장가를 뒤흔든 가운데, 오는 11월 13일 개봉하는 ‘폴른’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엔젤 해즈 폴른>이 또 한번 극장가를 장악할 것으로 보인다.

먼저, 2017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스파이더맨’의 두 번째 시리즈 작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의 시점을 그린 첫 마블 작품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과 액션, 다양한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단숨에 800만 관객을 돌파시켰다. 지난 2월 개봉한 <알리타: 배틀 엔젤>은 전 세계 최고 흥행작인 <아바타>의 제작자 제임스 카메론과 <씬 시티>로 극찬을 받은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의 만남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두 눈을 사로잡는 거대한 스케일의 미래도시, 실사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시각효과와 액션씬으로 전 세계 영화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벌써 아홉 번째를 맞이한 메가 히트 액션 시리즈 <분노의 질주: 홉스&쇼> 또한 올해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다. 탄탄한 스토리와 강력한 쾌감을 선사하는 시원한 액션으로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관객들에게 더욱 사랑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렇듯 다양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저마다의 매력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은 가운데, 오는 11월 13일에는 벌써 세 번째 시리즈로 관객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는 <엔젤 해즈 폴른>이 개봉해 다시 한번 극장가를 평정할 것으로 기대케 한다. <백악관 최후의 날>(2013), <런던 해즈 폴른>(2016)에 이어 세 번째 시리즈로 돌아온 <엔젤 해즈 폴른>은 대통령 살인미수라는 누명을 쓰게 된 일급 경호원 ‘배닝’이 완벽하게 설계된 음모와 함정 속에서 국가 대테러 상황에 맞서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화려한 비주얼, 각종 테러 상황에 맞서는 대규모 스케일의 액션으로 매 시리즈마다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가운데, 이번 작품으로는 북미 개봉과 동시에 시리즈 사상 첫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관객 팝콘지수 또한 93%라는 높은 수치로 시리즈 중 최고의 만족도를 기록했다. 언론은 물론 평단의 호평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작품성과 뛰어난 오락성으로 무장한 <엔젤 해즈 폴른>은 백악관 붕괴, 런던 도심 테러에 이어, 이번엔 완벽하게 계획된 함정에 빠져버린 경호원 ‘배닝’의 이야기를 그려내 신선한 재미를 예고한다. 탄탄한 스토리에 몰입감을 더하는 베테랑 배우들의 연기력,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스릴만점 리얼 액션과 논스톱 총격전으로 시리즈 사상 최고의 액션 쾌감과 스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제는 믿고 보는 액션 시리즈로 자리매김한 2019년 가장 완벽한 액션 블록버스터 <엔젤 해즈 폴른>은 오는 11월 13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