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거장 성룡이 한국 관객들에게 꼭 하고 싶었던 말은? ‘블리딩 스틸’ 추천영상 공개!

0
107

오는 19일 개봉하는 ‘블리딩 스틸’의 총괄 제작자이자 주연으로 대활약한 리얼 액션 마스터 배우 성룡이 한국 관객들을 향한 애정이 듬뿍 담긴 특별한 영상 메시지를 보내와 이목을 집중시킨다. ‘블리딩 스틸’은 생체병기 개발분야 최고 권위자의 목숨을 위협하는 암흑 조직에 맞서 SWAT요원들이 펼치는 특급 기밀작전을 다룬 초대형 블록버스터 액션 무비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성룡은 여러 차례 자연스러운 한국말을 구사해 친근감을 더하며 팬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을 전망이다.

‘나 성룡이에요!’ 라는 말을 할 때는 영화 속에서 언제나 믿기 어려운 리얼 액션을 선사해온 배우 성룡이 맞나 싶을 정도의 귀염미까지 대폭발. 팬심을 저격하는 그의 푸근한 매력으로 가득한 영상은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폴리스 시리즈’의 백화점 낙하씬이나 버스 추격씬 등 액션 영화계 한 획을 그은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킨 장본인인 배우 성룡은 ‘블리딩 스틸’에서도 명장면 제조기라는 명성에 걸맞는 실력을 뽐냈는데 특히,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지붕 위 결투 장면은 역대급 스케일의 리얼 액션을 자랑한다. 성룡의 ‘블리딩 스틸’ 한국 개봉 응원 메시지를 담은 이번 영상에서는 맛보기로 오페라 하우스 지붕 위 결투 장면의 일부를 엿볼 수 있게 해 본편을 향한 관객들의 관심이 한층 더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성룡의 특별한 강력 추천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블리딩 스틸’은 4월 1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