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11월 8일(수) CGV 용산 이동진 평론가 GV 개최!

0
42

올가을을 사로잡을 판타지 인생 로맨스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이동진 평론가 GV 개최!

 

평범한 사람들과는 달리 태어나면서부터 시간을 거슬러 정반대의 인생을 살아가는 한 남자의 삶을 다룬 판타지 인생 로맨스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가 오는 11월 8일(수) 저녁 7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이동진 평론가의 GV를 개최하여 관객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갖는다. 2009년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의 국내 개봉 당시 이동진 평론가는 “실크처럼 매끄럽고 벨벳처럼 우아하다”라는 호평을 남기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바 있어, 이번 GV를 통해 영화에 대한 어떠한 해설과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벤자민 버튼의 거꾸로 간다>의 GV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11월 1일(수) 오후 2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개최하는 매 GV마다 예매 오픈 후 곧바로 매진이 되는 이동진 평론가의 GV인 만큼 이번에도 얼마나 빠른 속도로 매진 될 수 있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동진 평론가의 GV와 함께하는 올가을을 장식할 판타지 인생 로맨스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는 오는 11월 16일 재개봉하여 다시 한번 국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GV 안내
일정 참석
11월 8일(수) 저녁 7시,
CGV용산아이파크몰
이동진 영화평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