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엔젤’ 감미로운 선율X신비로운 영상미 이보다 더 아름다울 수 없다! OST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0
17

사랑의 궤적을 육감으로 체험하는 경이!” 매거진M 나원정 기자

투명한 소년 ‘엔젤’X순수한 소녀 ‘마들렌’의 러브스토리를 빛낸 바로 그 노래!

감성을 자극하는 선율과 동화적 비주얼 담긴 신비로운 영상미까지 최고의 조합!

아련한 감성 다시 전하는 <나의 엔젤> OST ‘All The way’ 뮤직비디오 공개!

영화 <나의 엔젤>은 앞이 보이지 않는 소녀 ‘마들렌’과 몸이 투명한 소년 ‘엔젤’의 운명적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보이지 않는 대신 나머지 모든 감각이 확장되는 경험! 사랑의 궤적을 육감으로 체험하는 시적 경이!”(매거진M 나원정 기자), “투명인간이라는 설정을 통해 진실된 사랑에 관해 묻는, 외로운 소년, 소녀의 동화같은 러브 스토리”(씨네21 곽민해 기자), “다양한 색깔로 가득한 꿈 같은 사랑 이야기. 가을에 딱 어울리는 애틋하고 독특한 로맨스”(뉴스핌 김세혁 기자), “사랑이라는 메시지에 집중해 몰입감과 여운을 전한다. 동화 속 이야기처럼 아름답고도 황홀하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등의 찬사를 받으며 본격적인 가을에 접어든 극장가, 관객들의 감성을 적실 단 하나의 판타지 로맨스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나의 엔젤>이 신비롭고 몽환적인 비주얼을 만날 수 있는 OS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나의 엔젤> OST 뮤직비디오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영화의 주제곡 ‘All the way’는 제목처럼 어디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한다면 행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서정적인 선율과 가수 브렌다 리의 매혹적인 목소리가 투명한 소년 ‘엔젤’과 순수한 소녀 ‘마들렌’의 러브스토리를 더욱 빛내며 관객들의 감성을 흔든다. <나의 엔젤> OST 뮤직비디오에는 보이지 않는 연인 ‘엔젤’을 바라보는 ‘마들렌’의 애틋한 시선 등  “당신의 곁에 있어서 행복하다”라는 가사와 딱 맞는 영화 속 장면들이 담겨 있어 로맨스 감성을 전한다.